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11-23] 오륜TV뉴스
11월 넷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1월 넷째주 오륜뉴스입니다.

1. 정부 방역 지침에 따른 예배 안내입니다.
코로나 19에 대한 정부 방역 지침이 수도권 1.5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지난 19일부터 예배 좌석의 30%까지 현장 예배가 허용되는 것으로 변경됐습니다. 현장 예배에 오시는 성도님들께서는 지정석에만 착석해야 하며, 예배 안내 위원의 안내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일예배와 수요예배, 금요기도회는 현장 예배와 함께 실시간 영상예배로도 드릴 수 있습니다.

2. 2020 다니엘기도회 개근자 출석표 제출안내입니다.
출석표 제출은 11월 1일부터 21일까지 21일간 개근한 오륜교회 등록 성도만 가능하며, 온라인 예배생중계 참여도 출석으로 인정합니다. 다니엘기도회 모바일 홈페이지 화면에 있는 ‘2020 가이드북’을 클릭하고 우측 상단에 있는 출석체크 아이콘을 선택 후 21일 출석 체크를 완료합니다. 그리고 교회명, 이름, 성별, 교구 및 부서, 직분, 연락처를 차례로 기재하고‘개근 출석부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제출이 완료됩니다. 또한 교회 1층과 2층 로비에 비치된 개근자 출석지에 이름, 성별, 교구 및 부서, 직분과 연락처를 기입하셔서 수거함에 넣어주셔도 가능합니다.

3. 2020년 하반기 주만나 D형큐티 세미나를 On-line 세미나로 진행합니다.
올해 마지막 세미나로, 신청대상은 2021년 제자훈련 신청자며 선착순 100명입니다. 신청방법은 [큐티를 보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큐브 강의안은 오늘 하루만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1층 판매데스크에서 구입 가능하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4. 꿈이 있는 미래에서 제9회 꿈미 교육콘퍼런스를 개최합니다.
11월 30일 월요일 오후1시부터 꿈이있는미래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는 기독교 교육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RESTART라는 주제로 열리게 됩니다. 신형섭 교수와 함영주 교수, 케빈 리 목사가 나와 코로나 이후의 교육목회 전략 및 방향성을 제시하고 꿈미의 새로운 6년 커리큘럼의 모든 자료를 소개하고 원포인트 통합교육의 적용사례 및 on/off Line, All Line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신청은 꿈이 있는 미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성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주만나 12월가 발간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륜교회 홈페이지나 주만나 구입 안내 배너 광고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

 

Live

생방송중

[ 수요오후예배 ]

검으나 아름답다 - 청년 다니엘기도회

아가서 1:5

다니엘기도회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