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12-27] 오륜TV뉴스
12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2020년 12월 마지막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2020년 12월 31일 목요일에 있을 송구영신예배 안내입니다.
이번 송구영신예배는 1부 밤 9시, 2부 밤 11시 두 차례로 나누어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됩니다. 경배와 찬양, 한 해를 돌아보는 10대 뉴스, 개인과 교회 및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 김은호 담임목사의 신년 메시지 순으로 드려집니다. 1월 1일(금) 새벽예배는 없으니 예배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020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1년을 기도로 준비하는 송구영신예배에 꼭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2. 오륜교회 비전바이블 칼리지에서는 66권 성경개관 강좌인 [성경을 말하다]를 온라인 서비스 시작합니다.
성경의 각 권마다 5분 강의 영상을 통해 권별 이해를 돕도록 제작된 이번 성경을 말하다는 성도님들의 성경통독과 개인적인 말씀묵상에 큰 유익이 될 것입니다. 성경을 말하다 [모세오경 편] 강의영상은 12월 25일부터 오륜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3.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에서는 원포인트 통합교육 커리큘럼에 맞춘 월간꿈쏭을 발매합니다.
주만나와 드림웨이브의 단계별 주제 및 내용을 원포인트로 기획했습니다. 월간꿈쏭을 통해 다음 세대 자녀들이 요송과 함께 드림웨이브 학습 주제를 묵상하며 고백할 수 있도록 제작됐습니다. 악보와 영상은 꿈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2월 30일에 오픈합니다. 다음 세대 자녀를 둔 성도 여러분의 가정에서 많은 활용 바랍니다.

4. 교육국에서 2021년“말씀으로 기념비를 세우라!”는 표어에 맞추어 다양한 바이블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미취학부를 위한 암송프로그램 “알록달록 바이블 컬러링”과 취학부를 위한 통독프로그램 ‘보이는 통독, 보통라이브“ 중고등부를 위한 성경개관프로그램 “5분 바이블 순삭‘ 교사들의 성경이해를 돕기 위한‘교사 바이블 순삭’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5.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1월 일정 안내입니다.
1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시며, 2일부터 4일까지는 삼일교회 담임 송태근 목사님께서, 5일부터 7일까지는 분당오륜교회 담임 강도형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할 예정입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한글 자막 기능과 성경낭독 시 한국어와 외국어를 동시에 볼 수 있도록 화면 레이아웃이 업그레이드됐습니다. 2021년 새해에 큐티를 보다를 통해 말씀의 기념비를 세우는 오륜의 모든 성도님 되시길 축복합니다.

6. 2021년부터 일부 부서 명칭이 변경됩니다.
45세 이상 미혼 공동체인 ‘하사모’는 ‘그레이스 1부’와 ‘그레이스 2부’로 명칭을 바꾸게 됩니다. 그레이스 1부는 조용진 목사가 그레이스 2부는 문종성 목사가 섬기길 예정입니다. 또한 수험생부 이름은 헬라어로 ‘소망, 기대’라는 뜻의 ‘엘피스’로 변경됩니다. 새로운 이름으로 시작하는 공동체에 성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레이스저널 97호가 은혜 가운데 마친 다니엘기도회 특집호로 발간됐습니다. 그레이스저널은 교회에서 수령하실 수 있고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