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1-17] 오륜TV뉴스
1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월 셋째주 오륜뉴스입니다.

1. 오륜교회는 2021 말씀의 기념비 프로젝트 4R 바이블 챌린지를 모든 성도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300일 동안 성경을 일독하는 통독 챌린지, 한 주에 한 구절씩, 전 세대가 같은 말씀을 암송하는 암송 챌린지, 온 성도가 요한복음을, 온 가정이 신약성경을 기록하는 필사 챌린지를 통해 선교지에 성경을 흘려보내는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바이블 챌린지 모바일 가이드북을 통해 성경 읽기와 암송을 체크할 수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활용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 일대일 제자양육 위원회에서는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 새 교재 교육을 통해 일대일 양육자를 재임명하는 콘퍼런스를 4주 동안 진행합니다.
일시는 1월 16일부터 2월 6일까지며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비전홀 줌 라이브 생중계로 진행됩니다. 김은호 담임목사와 박상모 목사의 강의로 진행되는 이번 콘퍼런스에 오륜교회 일대일 양육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3. 이 시대 진정한 남은 자, 램넌트로 성장하기 위한 2021년 램넌트 제자훈련을 모집합니다.
모집은 1월 17일부터 31일까지며 신청서와 인터뷰 작성지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후 작성해 이메일로 (oryunremnant@gmail.com)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영향력 있는 사람을 세우는 훈련 공동체, 램넌트 청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4.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에서는 꿈미 윈터 칼리지-4W 기독교 세계관 학교를 진행합니다.
매년 진행해오던 동계캠프의 형태를 코로나 시대에 맞게 가정과 교회에서 각 상황에 맞는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4W 기독교 세계관학교로 준비했습니다. 방콕위크에 대처하는 언택트 FAITH LIFE-하나님의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라 라는 주제로 취학부와 청소년부서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우리의 다음 세대들이 성경적인 세계관을 갖게 될 이번 꿈미 윈터 컬리지 4W 세계관 학교에 성도님의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5. 오륜크리스천방송네트워크 ocbn에서 방송제작에 함께할 봉사자를 모집합니다.
분야는 방송 자막 디자인과 ocbn콘텐츠 섬네일 제작 함께할 봉사자입니다.
ocbn은 현재 세상에 이슈가 되는 내용을 기독교적 시선에서 바라보고 정리하는 크리스천 팅과 성도님들의 간증의 삶을 카메라로 담아내는 그레이스 피플 프로그램을 제작 중에 있습니다. ocbn오리지널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갈 성도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주만나 2월호가 발간됐습니다. 주만나 큐티를 통해 매일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