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1-24] 오륜TV뉴스
1월 넷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월 넷째주 오륜뉴스입니다.

1. 오륜교회는 정부 방역 방침에 따라 지난 1월 18일 새벽예배부터 제한적 현장 예배를 재개했습니다.
각 예배 공간의 전체 좌석 10%까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주일 2부부터 4부 예배 시 비전홀 본당은 각 교구별 예약 좌석으로 운영되고 5부 오후 2시 예배는 청년국 성도를 대상으로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비전홀 좌석을 예약하지 못한 성도님들께서는 비전홀 외 예배실 좌석의 10%까지 입장해 영상으로 예배드리실 수 있습니다. 주일 1부와 6부, 7부 예배는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는 비전센터 지하주차장과 옥외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예배 안내는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2. 오륜교회는 2021 말씀의 기념비 프로젝트인 4R 바이블챌린지를 모든 성도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300일 동안 성경을 일독하는 통독 챌린지, 한 주에 한 구절씩, 전 세대가 같은 말씀을 암송하는 암송 챌린지, 온 성도가 요한복음을, 온 가정이 신약성경을 기록하는 필사 챌린지를 통해 선교지에 성경을 흘려보내는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바이블챌린지 모바일 가이드북을 통해 성경 읽기와 암송을 체크할 수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활용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3. 오륜교회 비전바이블 칼리지에서는 성경 개관 강좌인 [성경을 말하다] 모세오경 편에 이어서 구약 역사서 편을 온라인 서비스합니다.
성경의 각권마다 5분 강의 영상을 통해 권별 이해를 돕도록 제작된 [성경을 말하다]는 성도님들의 성경 통독과 개인적인 말씀 묵상에 큰 유익이 될 것입니다. 성경을 말하다 [구약 역사서 편] 강의 영상은 오늘부터 오륜교회 유튜브 채널과 바이블챌린지 모바일 가이드북, OCBN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립니다.

4. 램넌트 청년국의 2021년도 비전, “Dive into the Bible” 음원이 1월 26일 화요일 정오에 발매됩니다.
이번 앨범은 성경의 깊은 바다에 모든 것을 맡기고, 또 모든 염려와 의심을 떨쳐내고 성경의 방법대로, 주님의 말씀대로 살아가고자 하는 오륜의 청년들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싱글앨범은 갓피플 뮤직,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5. 방송실에서 예배 중계에 함께할 봉사자를 모집합니다.
봉사 분야는 카메라와 자막, 편집, 연출보조와 조명, 음향 보조입니다. 모집 기간은 오늘부터 1월 31일 주일까지고 방송에 관심 있는 성도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지원은 오륜교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신청서 내용을 빠짐없이 기록한 후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기타 더 궁금한 사항은 담당자나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