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4-01-14] 오륜TV뉴스
2024년 1월 둘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하나님 안에서 꿈꾸는 사람, DREAMER!”사단법인 꿈이있는미래에서 진행하는 꿈미 겨울캠프가 1월 15일 월요일부터 17일 수요일까지 오륜비전빌리지에서 진행됩니다.

특별히 이번 캠프는 캠프를 자체적으로 진행할 수 없는 미자립교회의 다음세대 300명이 참여합니다. 어린이 캠프 강사로는 한민수 목사, 안재우 소장, 최규명 목사가 섬기며 청소년 캠프 강사로는
김은호 목사, 임정택 대표, 김보성 목사가 귀한 말씀을 전합니다.
금번 캠프를 통해 다음 세대가 하나님의 비전을 품는 세대로 세워질 수 있도록 많은 성도님들의 기도 부탁드립니다.

다니엘 리더십 스쿨에서 7기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D.L.S.의 봄에는 ‘하나님 나라’와 ‘소명’ 등의 주제로 세상 속에서 크리스천으로서 어떻게 살아야 할지 질문하고 답을 찾습니다.
또한 정치, 경제 문화, 과학, 기술 등 각 분야의 저명인사의 강의를 듣고 토론하며, 사회 이슈들에 대한 성경적 관점을 정비합니다.
여름에는 유럽 필드 스터디를 통해 복음의 역사를 몸소 체험하고, 오늘날 움직이는 교회로서의 정체성을 회복합니다.
가을에는 지나온 활동들을 정리하며, 하나님 나라 안에서 ‘개인의 비전’과 ‘공동체의 비전’을 세우는 시간을 갖습니다.
하나님 나라의 비전으로 하나 되어 이 시대를 섬기길 꿈꾸는 청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서류 접수는 1월 14일부터 2월 4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램넌트 캠퍼스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륜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장학금에는 성적장학금과 비전장학금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신청기간은 1월 28일 주일까지이며 대상은 2024학년도 대학교 1-4학년 진급자입니다. 지원자격으로 오륜교회 등록교인으로서 부모 또는 본인이 만 1년 이상 출석하였고, 장학금 지급 기간인 2024년 1~2학기 중 휴학 예정이 없는 자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 혹은 교회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2024년 2월호가 발간되었습니다. 개인을 세우고 가정을 일으키는 주만나 큐티를 통해 날마다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시길 소망합니다.

23년 결산 후 현금출납장, 증빙서철, 통장 거래내역 사본을 1월 17일 수요일까지 사무국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23년 부서의 재정 결산 후 남은 잔액은 주보에 기재 된 계좌로 환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