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4-01-28] 오륜TV뉴스
2024년 1월 마지막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24 다니엘기도회 발대식 및 봉사자 임명식, 신규 협력교회 협약식과 섬김이 목사님 임명식이 오륜교회에서 진행 됩니다.

일시는 2월 2일 금요기도회 시에 있으며 2024 다니엘기도회 발대식 및 신임 봉사자 임명식과 다니엘기도회 신규 협력교회 목회자들과 섬김이 목사님들을 모시고 협약식 및 임명식을 진행하게 됩니다.
2024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는 자리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선교국에서 2024년 상반기 선교 입문 과정 훈련생을 모집 합니다.

상반기 선교 입문과정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선교국 부서 봉사자 OMTC(오엠티씨) 수강 예정자, 사역 훈련생 및 선교에 관심 있는 성도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접수는 2월 14일 수요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륜교회 홈페이지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멘토와 함께하는 제19기 연지곤지스쿨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대상은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로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이 주님의 인도 아래 결혼을 준비하고 성경적인 결혼관을 가질 수 있도록 재정 관리, 에니어그램 검사 시가 처가 관계의 지혜, 자녀양육, 가정예배 세우기 등 알찬 강의와 조별 나눔의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5층 에덴홀에서 진행되는 연지곤지스쿨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인되시는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준비해 가시기 바랍니다.

사랑의 헌금 운영위원회에서 2023년 다니엘기도회에 성도님들의 귀한 헌금을 통해 치료비 지원 및 위로 방문을 하였습니다.

지난 1월 24일 각 가정의 방문을 통해 2023년 다니엘기도회에 성도님들의 귀한 헌금을 치료가 필요한 환우분들의 의료 비용으로 전달 하였습니다.
성도님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치료가 필요한 목회자, 선교사 그리고 성도님들이 치료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하나님의 사랑과 치유와 회복을 흘려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헌금 운영위원회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청년국 램넌트 워십 앨범 CD의 판매가 시작 되었습니다.

지난 12월 5일 발매된 램넌트 워십 앨범의 구입이 오늘 하루 본관 1층 로비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램넌트 워십의 앨범 CD는 총 1000장이 준비돼 있으며 은혜가 넘치는 찬양 총 9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국교회의 다음 세대를 응원하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구매하셔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를 나누시기를 바랍니다.

2024년 상반기 장소 사용신청을 받습니다.
접수기간은 2월 8일 목요일 오후 5시까지 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고 1층 사무국 방문 신청만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