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4-02-11] 오륜TV뉴스
2024년 2월 둘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넘치시는 한 해 되시길 기도합니다
갑진년 새해 오륜 뉴스 시작합니다

설 명절 교회 예배 안내 입니다

다음주 13일 화요일까지는 설 명절 및 교회 휴무기간입니다
해당 기간에 주일 예배와 새벽예배는 정상 진행됩니다
단, 12일 월요일 9시 기도회는 없습니다

주일예배 차량운행은 정상 운행되며, 새벽예배 차량 운행은 13일 화요일까지 없습니다.

교회 서점과 도서관, 6층 토비아스는 휴무이고 1층 토비아스 카페는 12일 월요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합니다.

주일 새가족 교육 및 12일 월요 선교기도회는 없습니다.

설 가정예배 순서지는 교회에 비치되어 있으며, 교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륜의 모든 성도님들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한 2024년 설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김은호 설립목사의 2기 사역인 한국교회의 다음세대를 세워가는 D.N.A Ministry(디엔에이미니스트리) 에서 이번“다니엘 프로젝트”책 출간을 하여 북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다니엘 프로젝트”는 “21일, 거룩한 습관을 이식하라”는 주제로 다음세대와 3040목회자, 미자립교회에 다니엘의 영적DNA를 이식하기 위한 서적으로써, 책 출간을 기념하여 북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북콘서트에서는 김은호 설립목사님의 책 소개와 인터뷰, 그리고 질의 응답을 통한 2기 사역의 방향성과 책의 활용 방안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오는 2월 20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본관 2층 비전홀에서 진행할 예정이오니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4 스쿨처치 연합집회 “Wake up 서울”이 2월 24일 토요일 오후 5시 오륜교회 비전홀에서 진행됩니다.

스쿨처치 연합집회인 “Wake up 서울”은 찬양팀에 레위지파 미니스트리, 말씀은 학원복음화 인큐베이팅 대표 최새롬 목사가 전합니다.

또한 학교에서 예배를 세워가고 있는 학교 기독교사와 학생들의 생생한 간증 이야기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집회를 통해 서울 지역의 수많은 다음세대가 다시 깨어나 믿음으로 세워지고 교회와 학교에 영적 부흥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스쿨처치에 대해 관심이 있는 성도, 청소년, 학부모 누구나 참여 가능하오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륜교회 일대일 제자양육 위원회에서는 제7기 일대일 제자양육 지도자반을 개강합니다

1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일대일 지도자반은 일대일 동반자 과정을
수료하고 제자훈련을 마치신 성도님들 가운데 일대일 사역에 함께 동참하고자 하는 분들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 일대일 제자양육이 진행되고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선교국에서 2024년 상반기 선교입문과정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상반기 선교입문과정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선교국 부서 봉사자, OMTC 수강예정자, 사역 훈련생 및 선교에 관심 있는 성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접수는 2월 14일 수요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륜교회 홈페이지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주님의 은혜가 풍성한 2024년 새해입니다

성도 여러분의 각 가정에 하나님의 놀라우신 은혜가 충만하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