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12-17] 오륜TV뉴스
2023년 12월 셋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2월 25일 월요일 성탄절 예배 안내입니다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성탄절 예배 안내입니다.
25일 월요일 성탄절 예배는 1부 오전 8시, 2부 오전 10시, 3부 정오 12시, 4부 오후 2시에 각각 비전홀에서 드려집니다.

25일 당일 새벽예배는 1,2부 모두 1층 그레이스홀에서 드리고 새벽 예배 차량은 정상 운행하며 9시 기도회는 없습니다.

또한 성탄절 당일 주차는 보성고 운동장과 체대 주차장을 이용 바라며 교회 셔틀버스는 주일과 동일하게 운행합니다. 식당은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2월 23일 북한 선교부 후원의 밤을 개최합니다

북한 선교부는 본 교회에 등록해 신앙생활을 하는 탈북민 다음세대들의 장학기금 마련을 위하여 북한 선교부 후원의 밤 행사를 12월 23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1층 그레이스홀에서 탈북민 대학생들과 함께 문화 행사를 진행 합니다.
또한 12월 24일 주일 1층 로비에서 일일 커피 하우스를 열어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는 케익, 쿠키, 굿즈 및 기증 물품을 판매하며 수익금은 탈북민 대학생을 위한 장학금과 기숙사 운영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마고데이 스쿨에서는 제4기 크리스천 이미지 코칭 심화과정을 개강합니다

2024년 1월 6일 주일부터 5주간 진행되는 이번 과정에서는 상황별 이미지 코칭, 이미지 분석, 기도훈련, 품격언어, 옷차림에 대해 집중 훈련합니다. 이마고데이스쿨 기본과정을 수료한 성도님들이라면 누구든지 등록하실 수 있으며 주보에 등재된 QR코드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전화를 통해서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주민선교팀은 오는 12월 24일, ‘동두천 한마음 태국인교회’에서 ‘이주민 들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사역을 진행합니다.

이 사역에는 이주민선교팀 50여 명과, 경기 북부 지역, 9개 이주민센터, 250여 명의 이주민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이 사역을 통해 이주민들이 예수님을 세상에 오신 구세주로 고백하고, 각각 준비한 공연을 통해 최고의 영광을 주님께 올려드리며, 아울러 경기 북부 지역 이주민센터들이 연합과 동역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양육훈련부에서는 2024년도 제자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제21기 제자 훈련은 목요오전반, 목요저녁 직장반, 주일 직장반으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양육훈련부 제자훈련 게시판의 신청서를 참고해 주시고, 훈련받길 원하시는 성도는 지원서의 모든 항목을 빠짐없이 기재한 후 12월 17일 주일까지 교구목사를 통해 양육훈련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