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4-03-17] 오륜TV뉴스
2024년 3월 셋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예수님의 고난과 십자가의 은혜를 묵상하는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가 “가상칠언”이라는 주제로 3월 25일 월요일부터 28일 목요일 새벽에 진행되며 가상칠언 강해는 금요기도회까지 이어집니다.
1부 오전 다섯시, 2부 오전 여섯시 모두 2층 비전홀에서 드려지며 차량운행은 평소와 동일합니다.
지하 1층 식당에서 아침식사를 판매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번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를 통하여 주실 은혜를 기도로 준비하시는 오륜의 모든 성도님 되시기 바랍니다.

목회자 사모님들을 섬기는 사모 리조이스가 4월 15일부터 17일까지 2박3일간의 일정으로 오륜교회에서 열립니다.
이번 2024 사모리조이스는 “감사” 라는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운영위원회에서는 행사 진행을 도울 자원 봉사자들을 모집하며 24일인 주일부터 주보를 통해 신청가능합니다.
또한 성도님들의 후원물품과 후원금을 기다립니다.
헌 옷 등 쓰던 물건이나 판촉물 또는 유통기한이 임박한 물건은 받지 않습니다. 후원금은 주보를 참조하여 보내주시기 바라며 500명의 목회자 사모님들을 섬기는 귀한 사역에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기와 부모가 행복한 오륜아기학교 11기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아기학교는 아기와 부모가 함께 하나님 말씀을 배우고, 활동하는 주중 신앙학교 입니다.
찬양과 예배, 말씀을 연계한 여러 활동과 교제를 통해 아기와 부모의 믿음이 자라나고, 회복되는, 행복한 아기학교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주민선교팀은 3월 17일과 24일, 두 주에 걸쳐서 ‘이주민 선교를 위한 선교물품 기증 캠페인’을 갖습니다.
이주민선교팀은 2019년 이후 매년 봄, 가을에 성도님들이 기증한 의류, 가방, 모자, 신발 등의 선교물품을 이주민센터와 이주민 친구들에게 흘려보내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안산 새생명 태국인교회’을 통해 현지 개척교회로 보내져 성도들과 사역자들의 자립을 위한 소중한 선교자원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꿈미교육국의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가 “The Most Valuable Passion”이라는 주제로
3월 25일 월요일부터 3월 28일 목요일까지 매일 오전 6시에 부서별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미취학부는 본관 지하 1층 영아부실, 취학부는 1층 그레이스홀, 청소년부는 제 2교육관 지하 1층과 지상 2층에서 모입니다.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와 위클리 미션을 통하여 우리의 다음세대가 이 세상 가장 귀한 예수님의 고난에 동참하는 하나님 나라의 MVP가 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오륜교회 유튜브에 특별새벽기도회와 위클리미션 그리고 시상에 대한 가이드영상이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가장을 세우는 울타리 아빠학교 신청을 1층 로비에서 받고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