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12-24] 오륜TV뉴스
2023년 12월 넷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성탄절 예배 안내입니다.
25일 월요일 성탄절 예배는 1부 오전 8시, 2부 오전 10시, 3부 정오 12시, 4부 오후 2시에 각각 비전홀에서 드려집니다.
25일 당일 새벽예배는 1,2부 모두 1층 그레이스홀에서 드리고 새벽 예배 차량은 운행하지 않으며 9시 기도회는 없습니다.
또한 성탄절 당일 주차는 보성고 운동장과 체대 주차장을 이용 바라며 교회 셔틀버스는 주일과 동일하게 운행합니다. 식당은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혼 구원을 위해 태신자의 이름을 기록할 수 있는 생명책이 출간 되었습니다.
생명책은 복음이 필요한 영혼의 이름을 적고 매일 기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과 다음 주일까지 1층 판매부스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활용을 부탁드립니다.

12월 31일 주일 송구영신예배 안내입니다.
송구영신 예배는 1부 오후 7시, 2부 오후 9시, 3부 오후 11시에 드립니다. 순서로는 경배와 찬양, 한 해를 돌아보는 10대 뉴스, 개인과 교회 및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 김은호 설립목사님의 신년 메시지로 드려집니다. 1부는 올림픽, 거여마천, 파크리오 지역만 차량이 운행되며, 송구영신예배 2,3부 예배는 금요기도회와 동일하게 운행됩니다. 주차는 교회 주차장과 보성고 운동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2월 31일 주일예배는 기존 주일예배 시간과 동일하게 드려지며 7부 8시 예배는 없습니다.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4년을 기도로 준비하는 송구영신예배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영훈학원은 지난 12월 14일 SI선포식을 갖고 법인명을 “꿈이있는 미래”로 변경했습니다.
교내의 공모 과정을 거쳐 법인명과 교가, 교표, 학교로고와 표시물 등을 변경하면서 기독명문사학으로서의 중장기 발전계획을 세워 나가고 있습니다. 학교법인 꿈이있는미래가 선한 영향력으로 세상의 빛이 되는 인재를 길러 내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주만나에서 2024년을 맞아 큐티와 가정예배 회복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새해 첫 결심! 큐티&가정예배 캠페인’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1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총 60일간의 큐티와 8번의 가정 예배를 드리는 것으로 진행됩니다.
신청방법은 주보에 나온 QR코드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나눠드린 큐티 플래너에 체크하신 후 추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큐티 플래너는 교회 본당 로비 및 1층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큐티와 가정예배를 모두 완주하신 분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더불어 12월 24일과 31일, ‘1층 로비’에서 주만나, 주만나 틴, 주만나 키즈 1월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에클레시아에서 전도팀원을 모집합니다.
전국 미자립교회에서 생명의 복음과 길을 전파하는 에클레시아 전도팀에서는 오늘 1층 그레이스홀앞 홍보부스에서 에클레시아 전도팀으로 섬기실 새로운 사명자를 맞이합니다. 많은 참여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탄절 다음날인 12월 26일 화요일은 교회 휴무입니다.
새벽예배와 9시 기도회는 정상적으로 진행되며, 차량운행도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