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4-01-07] 오륜TV뉴스
2024년 1월 첫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여러분 한주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월 첫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2024년 선교기도회가 1월 8일 월요일 저녁 7시 30분 주경훈 담임목사와 1층 그레이스홀에서 열립니다.

이번 선교기도회는 선교국 산하 26개 팀에 속한 모든 부장과 팀원들, 그리고 목자와 선교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이 함께 모여 각 부서를 축복하고 열방을 향해 기도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석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다음 주일은 선교헌신주일로 지킵니다.

주의 오실 길을 예비하는 해외선교,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는 국내선교, 영향력 있는 사람을 세우는 방송∙인터넷선교 및 북한선교에 선교헌금과 선교참여 신청서를 작정하게 됩니다.
작정시간은 매 예배 시간에 있을 예정입니다.
성도님들께서는 한 주 동안 선교에 대한 마음을 품고 기도해 주시고 선교 헌신 주일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카자흐스탄 목회자들의 경제적 자립을 위해 젖소를 기증합니다.

젖소 한 마리에 약 130만원이며, 한 가정에 2마리씩 기증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이도스가 자립 준비 청소년에게 자립정착금 전달했습니다.

아이도스는 2018년부터 가정 밖 자립 준비 청소년을 위한 주거, 경제, 정서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관의 지원이 종료되면, 온전히 홀로 나와 자립을 해야 하는 20대 초반의 가정 밖 자립 준비 청소년을 위해 이들을 후원할 개인, 단체, 기업 등을 발굴하여 2023년 12월 첫 자립정착금을 전달했습니다.

자립정착금은 준비성, 위기도를 고려하여 배분되었으며, 가정 밖 자립 준비 청소년의 희귀난치성질환 의료비, 주거마련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오륜교회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을 맞아 가정예배와 큐티를 돕기 위한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1월 14일, 21일, 28일. 총 3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14일, 주경훈 담임목사, 21일 최범재 목사, 28일 백상원 목사를 강사로 모시고 진행합니다. 무료 강좌로 진행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영향력 있는 사람을 세우는 훈련공동체 램넌트 청년국에서 2024년 제자훈련생을 모집합니다.

모집기간은 1월 7일부터 1월 28일 자정까지이며 최종 합격 여부는 2월 18일 주보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램넌트 청년국 홈페이지’ 제자훈련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시고 이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집 기준 및 자세한 개설 강좌는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각 부서에서 봉사하실 성도님들을 모집합니다.

신청방법은 주보에 삽지된 평신도 사역신청서에 봉사부서와 이름을 기재해 각 층 로비에 비치된 수거함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1월 21일 주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하실 수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한주동안 주님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